Imitation jewellry Box  
Front Page
Notice | Keyword | Tag | Location | Guestbook | Admin | Write Article   
 
마비노기 - 우로보로스 드디어 접견.
부제 : 마실은 진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경이 멋지길래 방치했더니 쪼매난...ㅠㅠ
어쨌거나 클리어했습니다.

어이없는 삽질로 네마리째 용머리 피가 리블일때 함 죽은거 빼고는
변신탐 직전에 들어가서 변신 연속 두번쓰고 완포 네개 먹고 무난하게 깼네요.
(두번째 변신이 풀려갈즈음 스샷찍다가 변신이 풀리고 정통으로 맞고 굴러서
 데들리가 됐는데 완포 빨고 마실 켠다는게 메디를 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랭크 마실켜니 데미지가 두자리수로 들어와서
적당히 왔다갔다 뛰면서 맞으면 맞나보다 하면서 매그넘 연발했어요.
느무 고민되시는분들은 마실을 추천합니닷. /ㅇ/
혹시 그동안 너프된건지도 모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실 데미지 보면 41 떠있죠. 그냥 맞을만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5분경과. 대충 두마리 잡고 두마리 반피 이하..  막판에 삽질 안했음 노다이인데. 흑.




p.s. 요것들은 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밀임무를 본캐로 가겠다고 필사적으로 알바까지 고용하면서 수련한 결과 파힐마 겟.
이틀간 했는데 이틀째는 길마님을 비롯 천사같으신 분들께서 도와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밀임무 처음 가 봤는데. 절대 골렘써야한다고 주장하시는 모 님이 계셔서
별로 재미없는 던저닝이었심.. 전 골렘밖에 할게 없었지만 전사의 경우 그냥 몸으로 때워도 될듯.
S 땄으니 다음에 행증 생기면 슬렁 놀러갈래요.

보상은 거의 그지였다는...T-T

Tag : ,
Track this back : http://lakie.me/trackback/2239024
Commented by 회색사과 at 2009/10/17 02:03  r x
후아.;.; 굇수...

가면 행증값은 무조건 나온다고 하던데 아니었나보네요 ㅎ
Replied by lakie at 2009/10/19 09:07 x
저주캐 집단에 장사없음.ㅎㅎ
Commented by 쀼루 at 2009/10/17 14:32  r x
그건...님하가 갬흘이시기 때문임둥...쀼루 마실은 몇랭이더라;;알파벳인 건 확실한데...대체 지하수로는 언제가셨던 거임!!!
딴얘기지만, 역시 글픽카드가 다르면 화면도 틀리구나아...(머엉)
Replied by lakie at 2009/10/19 09:09 x
마실이 좋아요 다른것보다도..ㅎㅎ 그래픽카드는 타라랙을 도저히 못 참겠어서 여름에 교체했었는데 요새는 서버랙이 너무 심해요.;;;
Commented by 냐궁 at 2009/10/17 18:01  r x
젤 위 오른쪽 하단에 널부러진 사람은 멀까..-.-a
마실은 몰라도 '미실(선덕여왕 등장인물)'은 아는데..^^;;
Replied by lakie at 2009/10/19 09:09 x
불쌍한 예의상 보스였죠. 마실은 마나실드(피 대신 마나로 데미지를 때움.;;)의 준말.
Commented by 모종 at 2009/10/18 07:32  r x
덜덜덜...무슨 엘프가 저래요(!)
Replied by lakie at 2009/10/19 09:10 x
아니 그냥 마실이 좋다구용..ㅎㅎ
Commented by 엘스란 at 2009/10/18 21:18  r x
이..이글은 굇수인증글이군요.. 바람직하심 ㅎㅎ
Replied by lakie at 2009/10/19 09:10 x
아니 그냥 마실이 좋다구요..ㅎㅎ (2)
Commented by haessal at 2009/10/19 14:03  r x
......갬흘......(후다닥)
Replied by lakie at 2009/10/19 15:51 x
아니 그냥 마실이 좋다구요..ㅎㅎ;;;; (3)
...랄까. 햇살님은 노다이 하셨담서요!
Replied by haessal at 2009/10/19 17:43 x
뭔소리여=ㅁ= 3번이나 누웠구만..
놈이 불싸지르는데 뛰어들었더니만 마실이고 나발이고~ 가 됐었지(...)

name    password    homepage
 hidden


BLOG main image
Welcome to lakie's petit attic
 Notice
도메인을 만들었습니다.
블로그 메뉴 & 타이틀 이미지 ...
서브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스킨에러 - 조만간 수정할 예정
폰트 변경했습니다.
 TattertoolsBirthday
 Category
전체 (588)
데굴데굴(살기) (324)
팔락-(읽기) (34)
머-엉(보기) (19)
냐뷰냐뷰(먹기) (87)
후아후아-(빵) (16)
우힛(지르기) (95)
하움(비공개) (0)
 TAGS
에릭 봉빠르 바보데브 아는만큼 보인다 아우 머리속 정리 안돼 에린 안녕 종로3가 이제 진짜 고만좀 사자.ㅋㅋ 냉장고회사들반성하라.. 그래도 다른사람이 해주는거 걍 먹는게 제일 좋아 카메라
 Calendar
«   2017/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Entries
마비노기 - Fantasm...
3년쯤 고민한거 같음.
간만에 집밥 - 밀푀유 나베 (1)
 Recent Comments
https://www.hwi888-tt.c...
우리카지노 - 11/17
https://www.hwi888-tt.c...
우리카지노 - 11/17
https://www.hwi888-tt.c...
우리카지노 - 11/16
https://www.hwi888-tt.c...
우리카지노 - 11/16
맛있겠다~~~ 언제 집밥 ...
냐궁 - 2016
 Recent Trackbacks
독서왕 테스트 ㅋㅋ
Sweetest Chanllenge
나 나도 덕후테스트....
사과로 지은 얼음집 [빙...
파스타 이야기
미라클러의 맛있는 이야기
구청공익 그만할래요.; [...
사과로 지은 얼음집 [빙...
MBTI 검사
Simple & subtle sce...
 Archive
2016/03
2016/02
2015/12
2015/10
2015/09
 Link Site
:: 아침햇살과 함께 ::
Avalon의 감자밭
Orange Belt
Pink Marmalade
Sweetest Chanllenge
夜花堂 - 무념무상
砂沙美의 하루일상 - Tatter
그것이인생
녹두장군의 식도락
삼끼의 언덕 위 하얀 집
시트콤 몽트뢰유
아발론의 두번째 감자밭

WEW892
::: iherb 코드 :::



::: 실시간 노을 :::



::: 웹 펫 :::
 Visitor Statistics
Total : 664856
Today : 23
Yesterday : 68
태터툴즈 배너
Eolin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