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화 이후 1주환이 가능하게 되면서 노을이 1주환 (또는 2주) 달리느라 누랩 천 딱 찍고 방치된 숲이. 3주환 시절에는 2주동안 노을이 놀고 1주동안 생산직 하면서 숲이 쪼금 해서 랩 30 찍어주고 같이 환생시키고 그랬었는데 말이죠..;
어쨌거나 천옷 찍기 시작 하기도 했고 1주환 달리기는 무리인데다 너무 방치했다 싶어서 오랜만에 생각난 김에 들어가 봤습니다. AP가 430개 쌓여있더군요. ;;;
현재 스텟. 체력 아직도 멀었고, 지력은 완전히 지못미네요.
생산.
가시옵 적용을 위한 필사적인 약초학과 포제. 그리고는 종이학 몇개 접고. 광 사서 돌린것 빼고는 한게 없습니다.;;
사실 방직 8랭까지만 하고 그 이상은 다른거 수련할 생각은 끔찍해서라도 없긴 해요. 나중에 AP가 남으면 수련 필요없는 응치나 휴식은 올릴지도..
전투. 근접에서는 디펜과 카운터가 좀 시급해보이고. 돌진도 나중엔 해야겠죠. 레인지는 메탈니들 패널 안 먹는 A랭까지 올릴것인지. 그냥 방치할것인지 고민중.; 주캐가 궁수인데 부캐까지 또 활수련은.... 음. 그다지요.
마법. 아볼트 9랭. 힐링 예전 레네스 덕에 6랭. 끗.
마나실드는 없었는데 이번 육성계획에 1순위로 포함. 방금 겟 했습니다. 마나실드 퀘 하려니 조련도 없어서 처음 조련막대 잡아봤네요. (...)
그리고 아볼트 대신 라볼트를 주력으로 바꾸기로 해서. 라볼 1랭 올릴 예정.
연금술. 와하하하.
G8 이후 전혀. 시작도 안했다는. (G9의 스팸메일만 처리했을 뿐.;)
팔라딘은 애기팔라 고정.
나머지들은 누랩 500에 팔라가 된 관계로 아직 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