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고정 환생인 노을이와 숲이가 각각 13회, 11회 환생인 것 외에도 알바캐 확정하면서 외모 바꾸느라 하늘이가 1회, 낚시랑 메이킹 찍느라 ap가 모자랐던 강이가 2회, 캐릭 늘리기 싫어서 여캐 환생시킨 자이언트가 1회. 총 28회로 늦게 게임을 시작한 것 치고는 환생횟수가 매우(...) 많긴 합니다만, 그것 치고도 지염운이 상당히 좋은 편인 모양입니다. 그리하여 지금까지 뭘 받았냐하면..
첫환생은 아마도 리블이었던듯. 환생한다고 했더니 리화/리블이 잘 안 나오고 좋다고 누군가 알려주셔서 두번짼가 세번째 선택지에 까만애가 나오자 마자 받았습니다. 그 뒤로는..
* 리레반짝 - 노을 두번째 환생
* 리레~리블반짝 - 숲이 첫 환생
* 필리아 형광 빨강 반짝 - 노을, 고민끝에 설산에 발라버렸습니다.;
* 필리아 핑크~리화 반짝 - 노을, 새로 엘라를 마련하고 핑크 반짝이 있다는데 뭘까..하는 생각하면서 지염선택 넘기고 있다가 으잉? 했던 기억이.; 받자마자 엘라치마에 발랐습니다. 귀여워요.^^
* 발레스 연하늘 ~ 리화 반짝 - 자이 여캐 발매기념 환생.; 캐릭 늘리기 싫었던 것도 있고 발레스 지염은 뭘까나 하고 조금 궁금했던 것도 있었습니다만(..;) 이제 볼일 없겠죠. 딱 숲이 색이라 조금 고민하다 새옷(조만간 포스팅 예정)에 발라주었습니다.
* 리레반짝 다시 - 아마도 숲이.
* 필리아 형광 파랑 반짝 - 노을, 이번에 받음. 현재 판매중, 안팔리면 발라버리겠다 모드.;;
* 그 외 안받은 것들.
- 숲이 티르에서 환생하다가 아주 어두운 남색 반짝이 나왔는데 리블아니라고 넘겼더니만 결국 잡색. 그때는 리화가 필요했는데 말이죠. 나중에 보니 포인트에 바르면 나름 예쁜색이더군요..;
- 노을 환생할때 나왔던 진리화 지염. 리화 필요했던걸 대충 얻어서 바르고 난 뒤라 다섯번째였나 나온 진리화를 넘겼었는데 결국 또 잡색. 그런데 요새 리화지염이라거나 상점에서 보고 있자면, 그때 본것같이 밝은 흰색이 안 보여요. 혹시나 미세리화였으면 초 좌절입니다만, 이미 지나간거니 잊어버리기.;
- 그외에도 핫핑이니 연하늘이니 리실이니 리블은 한번 환생에 합쳐서 3~4개씩 지나가곤 합니다. 핫핑과 하늘색은 잡색취급한다고 했더니 좌절하던 모 님과 동생. (그러고보면 동생 환생을 세번 구경했으나, 리화 비슷한것도 한번 못본거 같습니다. 칙칙한 녹색과 퍼런색의 향연. 음..;)
이제는 8~9번째 나와도 진리화 아니면 잘 안 받게 되었습니다만..;; 쨌든 그런것.
처음 한두번은 와아~ 럭키! 하는 느낌이었습니다만. 뭔가 이제는 '이번에는 뭐 나오려나...' 수준에 이르렀으니, 참 사람 심리 간사하달까.. 혹은 남색 반짝 넘기고 나서 약 네번 환생동안 리화도 안보이는 사태였는데, 주는거 안받았다고 데브가 삐졌나..라던가. 그런것도 생각해보게 되는군요. 그래서 주는대로 받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적어도 반짝이는요.;)
전체적으로 이리아쪽이 지염이 더 후한 편인것 같은데, 주캐가 엘프다 보니 주로 필리아산이 되고, 왠지 그래서 드문 지염들이 자주 나오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나무네 집안은 아이템운도 마족운도 없는데다 던저닝도 렙업을 위한 최소 분량만을 간신히 채우는 캐릭의 집합입니다. 본캐 노을이도 던전 도는 횟수가 3주합쳐야 열번이 될까말까 하니 대충 알만하지요. 그나마 키상 돌때는 나은 편이고, 폐카나 이번에 새로 나온 알상 등으로 랩업치를 채우는 경우에는 돈 벌기와는 거리가 참 먼 상황이고, 넷째 숲이는 랩 20만 채우면 만족. 이라는걸로 어딘가 묻어서 한바퀴 돌기만 하면 3주간 할일 완료인 형편이니.. 수리는 어지간하면 할배님께 맡기고, 심심하면 이것저것 지르는 상황에 지갑이 찰 날이 없지요.
그리하여 받은 지염들을 처음에는 돈 벌었다~ 하며 기뻐하고 낼름 팔아 가산에 보태 근근한 살림을 유지하는데 보탰습니다만, 최근 받은 것들은 연속으로 냉큼냉큼 발라버리고 있으니 지갑에 도움도 안되고 (플레이 만족도에는 도움이 됩니다만.;) 하여 어제 받은걸 상점에 걸어본게 상당히 오랜만의 지염판매가 되는 셈인데.. 예쁘고 특이하긴 한데 아직 인기도가 높지 않은 색일듯하여 결국 안팔리게 되면.. 다시 냉큼발라 예~전 받은 형광빨강 설산과 콤비하여 커플룩(?)으로 입고 다닐지도 모르겠습니다.
...결국 색깔노기 뽀대노기 인것입니다. 에린 생이란.^^ |